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감기 걸리다
    Daily 2008. 1. 24. 14:17
    정말 오랜만에 지대로 감기 걸린것 같다.

    엊그제 너무 무리했나?
    빨리 ADC끝내야 겠다는 욕심에 몸이 좀 안좋았는데 계속 한게 화근이었다.
    끝나고 집에 갈때도 몸이 좀 안좋다 싶었는데 어제 일어나니깐
    머리아프고 축농증의 재발인지 안면통까지..
    그래도 밥은 먹어야 겠다는 생각에 동방가서 점심, 저녁 먹었다.
    저녁먹고 바로 집으로 와서 잤다.

    한 4시간쯤 잤을 때 쯤.. 집에서 전화가 왔다.
    누나 줄 이불을 부쳤다고 받아서 갖다주시란다..
    이런 아파서 자는 사람 깨워서 하는 전화가 그거라니...
    아픈데도 아픈내색 안하고 알았다고 하고 다시 누웠다.
    자고 일어났더니 아까보다 더 아팠다.
    두통에 안면통에 목아프고 코막히고... 그렇게 잠 못자고 한시간은 뒤척인 것 같다.

    그리고 11시쯤 또 문자가 하나 왔다. 누나한테서 쇼핑몰에서 주문했다고 받아 달란다...
    이런.. 잠들기도 힘든데 또 깨다니.. 그래서 폰을 꺼버렸다.
    그렇게 또 1시간을 뒤척이다가 누워있기도 힘들어서 그냥 앉았다.
    앉으니 좀 나은 것 같아서 앉아서 있다가 또 잠든 것 같다.
    마지막으로 본 시간이 2시 반 정도 된 것 같다.

    낮 12시 깨보니 아침이다.
    앉아서 자다가 옆으로 돌아 누웠는지 반대방향으로 누워서 자고 있었다.
    다행히 두통과 안면통은 없었다. 밤새 이것 때문에 잠도 못 잤는데 ㅠㅠ
    이제 좀 살 것 같다.
    간만에 방청소도 하고 밀린 빨래도 했다.
    얼른 씻고 나가야 겠다.
    밀린 일도 해야지

    'Dail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이제야 알았네요  (0) 2008.03.17
    봄이다~  (0) 2008.03.16
    개강이다~  (1) 2008.03.06
    허무  (2) 2008.02.18
    이비인후과에 가다  (0) 2008.02.04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