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우리학교 대회때 찍은거...
    ZETIN 2008. 10. 24. 18:18

    오랜만이 짐을 저~ 앞에 차놓은거 같아서 좀 여유가 생긴건가??.. ㅎㅎ
    방학 때 찍은 사진들을 이제야 정리하는거 같다.

    영호어린이.. ㅋㅋ
    표정이 닮았어


    요건 형규어린이 ㅋㅋㅋ
    앞에 표정이 나은데 뒤에 표정이로 바꿔달라고 해서 바꿨다. 그랬더니 더 닮은듯 ㅋㅋ

    이건 윤상필 ㅋㅋ 웃겨


    피곤한 성훈이형과 윤배형.. 예선판 옆에서 곤히 잠들다 ㅋㅋ
    저 어린이들은 뭘 했다고 자는거야!!

    대회 준비하다가 은정이가 사온 과자에 잠시 휴식중...
    흑백모드로 해놨더니 사진이 쭉~ 시꺼멓네 ㅋㅋ

    ㅋㅋㅋ 이번 기념품인 수건으로 재미있는 놀이를 했다.
    원문 : 서울시립대학교 / 마이크로 로봇 연구회 ZETIN
    수정 : 서울대학교 / 마이크로 로 연구회 ZETIN
    ㅋㅋㅋ 로형을 연구하는 연구회란다
    2차 안된다고 다연이가 낙서 했다... 화이트보드가 울고 있어 ㅋㅋㅋ
    한참동안 ㅠ_ㅠ만 그리고 있었다.


    대회전날...
    이날은 학교 교수님들 퇴임식이 있다고 해서 판을 다 치워놨다가 다시 설치하는 날이다..
    안그래도 시간이 없는데 판에 라인 다 붙인 걸 치웠다가 다시 설치했다...
    이것때문에 얼마나 힘들었는데;;; 역시 공무원 정신 안돼... 우리가 먼저 예약했다고~~!!


    이제 여자어린이 표정이다. ㅋㅋ
    앞에 껀 은주어린이.. 뒤에껀 다연어린이 ㅋㅋㅋ
    다연이는 표정이 완전 똑같다... 나중에 눈썹이 추가되긴 했지만 여기엔 없네
    은주는 마음에 안들었나보다.. 보고선 다 떼냈다는...

    양군 잔다...
    대회 준비하느라 밤새고, 대회 내내 계수기때문에 신경쓰느라 힘들었을꺼라 생각된다...
    뭐 체력이 그리 좋은 넘은 아니지만 ㅎㅎ
    근데 저 표정 좀 안습 ㅎㅎ  "그 입 좀 다물지!"


    대회 끝나고 대회장 정리하다가 트레이서 모아놓고 찍었다..
    어제 안습표정으로 자더니 이젠 잠깼어? ㅋㅋ

    요거 밖에 없어? ...
    많이 찍은 줄 알았는데;; 뭐 중요한건 하나도 없네 쩝;;
Designed by Tistory.